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페이스북으로 무료 wifi 찾는 방법

번역한 버전이라서 해석이 매끄럽지 못한점 양해 바랍니다. 그럼 페이스북으로 무료 wifi 찾는법 시작합니다.

작년에 페이스 북 은 인근의 무료 Wi-Fi 핫스팟을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주말,이 회사는 전 세계적으로이 기능을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

 

여행 중이 시거나 인터넷 접속이 불편 하시거나 몇 시간 동안 커피 숍을 찾고 계시다면 페이스 북을 통해 무료 Wi-Fi를 찾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먼저 Android 또는 iOS 에서 최신 버전의 Facebook을 실행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Android 의 경우 131.0.0.29.69, iOS의 경우 버전 99.0). Facebook 앱을 열고 Android 앱의 오른쪽 상단과 iOS의 오른쪽 하단에있는 햄버거 버튼 (가로선 세 개)을 탭합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Wi-Fi 찾기를 누릅니다. Wi-Fi 찾기를 즉시 볼 수 없다면 파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iOS에서는 탐색 아래 나열되어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ndroid의 경우 앱  섹션 아래  에 있지만 전체  를 보려면 꼭 보기 를 탭  해야했습니다. iPad에서 Facebook의 기능을 찾지 못했습니다.

 

 


Wi-Fi 찾기 기능을 처음 사용하면 Wi-Fi 찾기 사용 을 가볍게 눌러 활성화해야합니다  . 일단하면 현재 위치의지도 비디오로 이동합니다. 주변의 Wi-Fi 핫스팟은 흰색 중심에 빨간색 원으로 표시됩니다. 핫 스폿이있는 곳을 미리 보려면 임의의 원을 누릅니다. 당신은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방문 페이지 위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거나 눌러 이동하는  방향을 다른 영역의 핫스팟을 보려면 팬으로 이동하거나 확대 / 축소하려면 집기를 사용합니다.

 

 

현재 지역 밖에서지도를 이동하는 경우 상단 의이 지역 검색 버튼 을 탭해야합니다 . 핫스팟 위치 목록을 보려면  앱의 오른쪽 상단에있는 목록 을 탭  합니다.

 

 

샬럿 (Charlotte) 주변의 여러 지역에서 나는 목록에있는 위치가 많이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실종되어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예를 들어 내가 자주 찾는 커피 숍과 같은 쇼핑 센터에서 스타 벅스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Wi-Fi가있는 모든 위치가 자동으로 표시되지는 않습니다. 위치에 대한 Facebook 페이지 관리자는 무료 Wi-Fi를 사용하도록 등록해야합니다.

 

안타깝게도 컴퓨터의 무료 Wi-Fi 핫스팟으로이지도보기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즉, 모바일 사이트를 사용하여 Wi-Fi 핫스팟을 찾을 수 없으며 Android 및 iOS 전용 모바일 앱을 사용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