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원캐싱 직장인대출 이자 조건✔ 상세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캐싱 직장인대출 이자 및 조건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예전에 cf로 원캐싱을 너무 많이 나와서 저거뭐냐? 라고 할정도로 산와머니와 비슷한 정도의 광고를 보여주고 있었는데요

 

어느순간부터 잘안보이더군요 우선적으로 직장인이라면 대출 받기가 참 쉬워 지는데요 개인신용만으로도 가능 하다고 합니다. 물론 말이 신용이지 여기는 이자가 다른곳보다 조금더 비싼만큼 왠만한 신용이면 죄다 가능 합니다.먼저 특징부터 보시면 직장인을 대상으로 가능하다고 하니깐요 만 19세이상 직장인이라면 남자의 경우 군미필이라도 가능하다는 것이지요

 

 

그리고 한도와 금리에 대해서 한번알아보죠 최대 천만원까지 가능하며 승인 후에는 바로 즉시 송금 시켜준다고 하니 나의 신용이 낮아도 빨리 받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금리의 경우는 27.9%로 백만원을 빌렸다고 하면 27만원의 이자를 내야 합니다. 그리고 연체이율도 최고 연 27.9%인데 이건 뭐 말이 연체 이율이지 이미 27.9%이기 때문에 연체 이율이라고 해도 별 의미 없어요 똑같습니다.

 

 

만약의 금리가 10%라면 연체이율 27.9%라고 하면 갑자기 10에서 27로 변경되는데 이건 뭐 원래 부터 27.9%로 법적으로 최고치 이기때문에 별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러면 이제 기간과 상환방법에 대해서 보실까요?

 

 

원리금균등방식으로 1년~5년 까지 본인이 원하는날로 설정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원리 원금상환과 자유상환이 있는데 이건 각각 5년씩으로 정해져 있으니까 설정을 못한다는점을 유의하세요

 

 

마지막으로 필요서류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거래은행통장내역과 이자 외 취급 수수료와 중도상환등이 없다고 합니다. 만약에 받는다면 그게 사기죠 또한 인터넷으로 상담까지 가능 하니까 전화하기 꺼려지시는분들은 온라인으로 하시면됩니다.

 

묻고 답하는게 모두 가능합니다. 단 상담시간이 정해져 있는데요 그건 9시부터 오후6시까지 상담가능하며 송금이 이때만 가능 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계산기 또한 가능하고 신용정보 본인의 한도등이 죄다 나오기때문에 몇가지 정보만 넣으시면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원캐싱 직장인대출 이자 및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금리가 비싸면 그만큼 승인받을수 있는 커트라인이 낮다라는 소리니까 본인의 신용도가 좋지 않다면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3등급 정도 되는 분들은 쓰면 오히려 손해겠죠 어디서 구하든지 간에 가장 중요한것은 여러분들이 지금 상황에 맞게 빌리는거라고 보면됩니다.

 

신용도가 좋지 않으면 그만큼 금리가 비싸질것을 감안해야 된다라는것이죠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