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APPCRASH 오류해결법 여기다

appcrash 오류해결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익스플로어나 기타프로그램 등에서 발생 할 수 있는 오류입니다. 이러한 appcrash 오류가 굉장히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여러분들은 이러한 오류들을 어떻게 해결하고 계신가요?

 

컴퓨터를 잘 알고 있는 분들이라면 손쉽게 처리를 하겠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컴퓨터 전공자가 아니고 이글을 보실꺼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여러분들이 우선적으로 해야 할것 부터 천천히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해가 잘 되지 않는 분들은 아래에 사진을 넘겨 보시면 이해가 가실꺼라고 생각됩니다.

 

1. 시작 -> 제어판

 

가장 먼저 시작을 누르고 제어판을 클릭하시길 바랍니다.

제어판이 실행되고 난뒤에는

 

2. 국가 및 언어를 클릭하여 줍니다.

 

 

3. 키보드 및 언어 탭에 들어가 보면 키보드 변경이라는 버튼이 존재하는걸 보실것입니다. 클릭하여 줍니다.

 

 

4. 오른쪽에 있는 추가 버튼을 다시 클릭하여 주면 한국어-키보드-microsoft 입력기라고 있습니다. 체크를 하고 확인을 눌러주도록 합니다.

 

 

5. 이제 키보드를 변경하기 위해서 기존에 IME로 세팅이 되어져 있는 부분을 microsoft 입력기라고 변경을 해주도록 합니다.

 

0123

이렇게 하고 난뒤에는 아주 간단하게 오류가 해결 된것을 보실수가 있을것입니다. 이상으로 appcrash 오류해결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